박효신 대구콘서트를 가다 ! :: 대구탐방

 

 

안녕하세요 :)

ㅎㅎㅎ첫줄부터 뭔가 기쁜기운이 느껴지시나요

ㅠㅠㅠ 사실 토요일에 박효신 대구콘서트를 다녀왔답니다.

아진짜아직도 심장이 쿵쾅쿵쾅...영화관을 깔금히 포기하고

오랜만에 주말에 놀러가니 이 기분이란 ㅠㅠ 진짜 아침부터 너무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

 

 

 

 

 

대전역에서 기차를 기다리며 ! 10시 13분 대구행 기차를 타고 ㅋㅋㅋㅋ

친구와 다녀왔답니다 !

 

 

 

 

 

대구도착해서 지하철을 타러갔는데 여러분.. 대구는 티머니가 안돼요..

아니 안된다는게 아니라 뭐라해야하죠.. 그 저기...편의점에 들어가셔도 길에 있는

버스카드충전에 가셔도 티머니는 안받아줬답니다. ㅠㅠㅠ 아진짜 이때 정말 멘붕

다행히 검색을 통해 알게된사진 하나은행 ATM 기에서 셀프로 충전하면 되요!

 

새로운 경험 참 많이 했다는..ㅋㅋㅋ지하철에서 저런것도 봅아본척없었는데 처음 뽑아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아이처럼 마냥 신났다는 ㅋㅋㅋ

 

 

 

아무대나 들어가서 음료수도 한잔 마셔주시고 ~

콘서트 시간은 7시였기때문에 시간이 정말 많이 남았었거든요.

일단 동성로? 거기에 가서 마약빵을 사먹었어요 ~

 

삼송베이커리 사진은 없는데.. 없는이유는 바로.. ㅎ

사람이 너무 많음..많아도 너무많음...

빵집은 조그만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진짜 당황했다는..

 

일단 사고 나와서 후기는 ! 쓰고싶었짐나 ! 집에가니 이미 다먹고 없는상태 ! ㅋㅋㅋㅋㅋ

(해탈..)

 

그외에도 여러곳을 가면서 밥도먹고 돌아다녔는데 대구에 가면 꼭가고싶었던

 김광석 길도 다녀왔답니다 !

 

 

 

이거보고 흥분!! 와 드디어 !! 하면서 좋아했네요.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ㅋㅋ

 

 

 

 

 

 

벽화하나하나 감탄만 내뱉었어요.

어떻게 저렇게 얼굴을 똑같이 그려넣을까..하며 사람이 많지만 조그맣게 들려오는

김광석님의 노래와 벽화를 보면서 잠시나마 아련아련해지는 기분에 잠겨있었네요.

볼것도 많고 오랜만에 신났던 일 중 하나였습니다 ㅎㅎ

 

 

 

 

김광석길의 유명했던 분식집? 이었는데요. 먹었던 치즈도그..? 치즈떡바..?이름을 까먹었는데

진자 떡이 최고..저원래 떡별로 안좋아하는데 어느새 보니 막대기까지 씹어먹을 기세..

대전까지 싸들고오고싶었지만 이건 따뜻할대 먹어야 진리..b

 

 

 

그리고 우연치않게 찾아 들어갔던 김광석길안에 있던 조그마한 카페.

분위기도 최고였고 여기서먹었던 에이드는 여짓것 먹었던 에이드중

감히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정도. 절대 거짓말이 아니에요..

 

인테리어부터 우와...하고있었는데 분위기가 정말 최고였답니다.

카페이름은 '모이야 부탁해' 인데 쭉 걷다보시면 정말 아기자기한 곳 하나가있을거에요.

진짜 추천하는 곳이에요 :)

 

이렇게 김광석길을 마지막으로 대구탐방은 아쉽지만 끝 ㅠㅠ

버스를 타고 엑스코로 이동 !! gogo!!!

 

고고

 

 

 

박효신!!!!!!!!!!!!!!!!!!!!이거 가져오고싶어서 죽는줄알았네요 정말 ㅋㅋㅋ

이성을 안놔서 다행.. 처음가자마자 느낀건 우와 화장실언제가..

화장실줄이진짜 장난아니었어요 ㅋㅋㅋ그렇기 간당간당 대량 20분을 기다려서 화장실을

가고 편의점에 들려서 한 30분은 쓴듯 ㅠㅠ 줄이너무길어..

물을 사고 나오고 회장안으로 들어갔는데

 

 

이런 요괴들이 돌아다니더라구요 ㅋㅋㅋ 왜얘밖에없지.. ㅋㅋㅋ

해골도있고..진자 별게 다있었는데 조금 무서웠다는 ㅋㅋㅋ

 

 

 

이건 이번 박효신 콘에서만 볼 수 있는 팔찌 !

이거진짜이뻤는데 동영상이 안올라가진다..안올라가진다..화가난다..

근데 갓효신이 말하길 배터리가 금방다니 개인적으로 조작하시다간

콘서트가 끝나기전에 팔찌님의 수명이 끝이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배터리가 금방 닳긴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냥 콘서트 후기로 말하자면 아무말못하겠어요..

무슨말이 필요해요..다음콘은 무조건 앞자리 ㅎ

나도 수건 받고싶다..나도 가까이서보고싶다 이맘 뿐만..

 

갓효신..진심 노래 아니 난 세상에 태어나서 이렇게 노래잘하는사람 처음 봤어요..

내가 노래방만 가봐서그런가.. 진짜 소름이....내내..

너무잘생기고 비율도 좋고 야생화부르면서 우는데 진짜 같이 따라울뻔..

아직 조절이안된다고하더라구요 이노래는. 감정이란게 저는 가수가아니라 모르겠지만

노래를 부르면서도 우는데도 저렇게 부를수있구나 그냥 놀랄뿐..

 

아니 사람이 뮤지컬까지 잘하면 어떡해?

다음 뮤지컬 하면 서울까지 간다 내가 하고 마음먹고 돌아왔네요.

셔츠입은것도 장난아니고 턱선도 장난아니고 콧날도 쩔고..얼굴은 완전작고

목소리는 녹아내릴뻔..

 

신곡또한 들려줬는데 다들 지갑 장전하시길 ㅎㅎ

이건 사야해 7집은 사야해.. 아니 안사야할건 하나없지만

무조건 사야해!!!! ㅋㅋㅋㅋ 전 통장과 지갑 장전을 하리라 마음먹었습니다.

 

또.. 토크! 아왜케말을 웃기게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동안인걸아는 효느 ㅋㅋㅋㅋ 말투하나하나 어지나 설레던지

웃기고 설레고 귀엽고 심장 내려앉을뻔.. 어택..어택..어택..

콘서트내내 끙끙앓았는데 조심스래 옆자리 모르는 분께 사죄를...

 

의식의 흐름대로 쓰다보니 이해해주세요 저 처음 콘서트가본거라서

진짜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는.. 아 그리고 타지역분들은 꼭 택시 예약해놓으시길..^^

하마터면 집에 못올뻔...후...

 

 

결론은 갓효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효신사랑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

앓다죽는다 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즐거워박효신 어디있죠..보러가고싶다..예능좀나와줘요..ㅠㅠㅠ♥

   이상 허접 후기 끝 ㅠㅠㅠ말이안나와요정말..ㅎㅎ

Posted by wpjwkr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