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의 효능 알아보도록 해요!




저는 알로에 음료수 진짜 좋아해요.

그 알갱이 씹히는게 너무 좋아서 정말 자주 먹거든요.


예전에는 여드름때문에 할머니가 알로에를 피부에 붙여주시기도 했는데

알로에 자체에 어떤 효능들이 있을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알로에의 효능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면연력

 

알로에는 강한 알칼리성이라고해요. 지속적으로 알로에를 드신다면

약알칼리체질로 개선이되고 알로에에서 나오는 젤라틴성분들이

섬유성 담백질이기때문에 뼈에 건강 연골건강에 좋다고하네요.




 

*피부

 

알로에는 보습이뛰어나다고해요. 얼굴에 열이 잘올라오시는분들에게도

정말 좋다고하는데요. 피부미용에 좋다고하니 알로에팩을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여드름

 

알로에는 근육을 수축시켜 결이 곱고 탄력있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하죠

알로에는 진정효과가 뛰어나서 여드름에게도 정말 좋다고해요. 독한 약보다는

알로에르 붙여보는게  좋다하네요. 제가 어렸을때 알로에를 얼굴이 붙이는 이유기도하죠~

 









 

*살균

 

알로에는 알로에틴이라는 주성분이있는데, 그 성분은 강력하고 직접적인 살균력이

있다고해요. 바이러스까지 죽이는 살균능력이있다고하네요.




*통증진정

 

알로에는 통증이잇는 부분에 발라주면 신경을 온화하게 진정시켜준다고해요.

독도없어서 정말 완벽한 진통제라고 할 수 있어요.아픈곳이있다면

알로에를 부착시켜보거나 발라보는게 좋은것같습니다.

 


*항암작용

 

알로에가 항암작요이있다는건 연구결과로 나와있다고해요.

항암작용과, 이상세포를 파괴해서 티군과 사마귀 군살등을 없애준다고하네요.











Posted by wpjwkr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