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 꼭 가보고싶은 세계의 축제

 

 

 

다들 세계의 축제들을 알고있으신가요?

처음에는 한 축제만 궁금해서 알아보다가

여러가지 다른나라의 축제들도 알아보게되었어요.

처음 들어보게된 축제들도 있어서

흥미로웠기때문에 이렇게 같이알고자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JAPAN

삿포로 눈축제

 

훗카이도 삿포로에서 매년 열리는 겨울 축제라고해요.

이번 축제 기간은 2015년 02.05~2015.02.11까지 라고하네요.

 

아주 크고 멋있는 얼음 조각을 볼수있고, 스노우 미끄럼틀,레프팅

아이들과 어른들까지 모두 재미있게놀수도있는 행사도한다고해요.

 

 

 

 

SPAIN

토마토축제 (라 토마티나)

 

스페인의 작은 마을 부뇰에서 열리는 토마토 축제 라고합니다.

이번 축제기간은 2014.08.27 하루! 벌써 끝났네요.

 

주로 토마토를 던지며즐기는건데 단 1시간만 진행이된다고해요.

토마토는 15만개, 40여톤이 사용된다고하네요.

세계 각 국에서 이 축제를 즐기기위해 오기때문에 쉽게 친구가되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적이라고해요.

 

 

 

 

GERMANY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민속축제인 맥주축제라고해요.

이번 축제기간은 2014.09.20~2014.10.05로 이미 종료되었네요.

 

맥주하면 독일인만큼 맥주축제가있는데

맥주를 마시는것 외에도 놀이기구, 게임등을 할수있어 즐길거리가 정말 많다고해요.

여러가지 맥주브랜드들의 맥주텐트들이 있는데 1리터단위로만 판매한다고하네요.

예약안하고가면 몇시간동안 밖에서 줄을서서 기다려야한다는점 ! 알아두세요

 

 

 

 

THAILAND

송크란축제

 

태국 전통의 새해첫날을 축하하면서 매년 4월에 태국에서

열리는 축제라고해요. 이번 축제기간은 2014.04.13~2014.04.15 종료되었네요.

 

태국 각 도시에서 이루어진다고하네요.

다른사람에게 물을 뿌리면서 타인에게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는 축제라고합니다.

외국인도 포함해서 지나가는사람이게 물을 뿌리기때문에 물을 맞기싫으시다면 안가는게..

 

 

 

 

ITALY

베니스 카니발 (베네치아 카니발)

 

이탈리아 최대의 카니발 축제라고해요.

이번 축제기간은 2015.01.31 ~ 2015.02.17동안 이루어진다고한네요.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이루어지고 카니발 기가나동안

베네치아 시민들과 관광객들은 화려한 가면이나 옷을 차려입고서

광장을 가득 메운다고하네요. 메네치아 카니발은 가면축제라고도 ㅏ는만큼

가면을 모두 쓰기때문에 가면이 중요한부분이라고해요~

 

 

 

MONGOLIA

나담축제

 

몽골 최대의 민속축제, 스포츠축제라고 합니다.

이번축제기간은 2014.07.11 ~ 2014.07.13동안 이루어졌고 현재 종료되었네요.

 

나담은 몽골 혁명기념인 7월 11일부터 7월 13일까지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이루어진다고해요.

축하공연과 활쏘기 경마 씨름등의 경기를 한다고하네요.

 

 

 

 

 

저는 토마토축제를 제일 가보고싶은데 여러가지 찾아보다보니

맥주축제도 정말 가고싶어졌어요! 정말 제목말그대로

언젠가 한번쯤은 꼭 가보고싶네요.

다른건 몰라도 언젠가 꼭 맥주축제는 가고말겠어!!!

슈퍼맨

꼭 가서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날이 오길..

 

다들 어떤 축제가 제일 가보고싶으신가요?

 

 

 

 

 

 

 

 

 

 

 

 

 

 

 

 

 

 

 

 

 

 

 

 

 

 

 

 

 

 

 

 

 

 

 

 

 

 

 

 

 

 

 

 

Posted by wpjwkr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