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만점 과일, 포도의 효능

 

 

 

 

 

 

 

어제 집에 갔는데 뭔가 현관에서부터

포도냄새가...ㅋㅋ 아빠가 포도를 잔뜩 사오셨더라구요

원래 저는 포도를 잘 안먹거든요 먹고나면 입이 조금 간지러워서

뭐가 나는건 아니지만 맛도 별로 싫어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어제는 선택권한없이 먹어야됬더라는..근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한송이..두송이..세송이까지!!

OTL너무많이..

그런데 다먹고다니까 포도의 효능이 궁금해져서 찾아보았습니다.

 

 

 

*피부미인이되고싶으면 포도를

 

포도에 들어있는 비타민은 피부에 특히 좋은 비타민들이라고해요.

피부속 노폐물들을 제거해주고, 요즘같은 추운날 부족한 수분도

보충해준다고하는데요 피부관리를 하고싶다면

포도를 드시는게 좋을것같네요~

 

 

 

 

*피로회복

 

가끔 포도당이라는거 들어보셨나요?

포도에는 포도당이 함유도히어있는데

포도에 들어있는 당분은 다른 식품에 비해 흡수가 잘되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흡수시켜주소 변환시켜준다고해요.

그래서 피로회복에 좋다고하네요.

 

 

 

 

*빈혈&충치 예방

 

포도에는 철분이 많이 있기때문에 피도 맑게해주고

빈혈예방에 좋다고해요. 바이러스 억제해주는 효능도있어

충치 예방에도 좋다고하네요.

 

 

 

 

 

 

*심장질환 예방

 

포도에 포함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혈전생성을

억제해서 동맥경화나 심장병을 예방하는데 좋다고해요.

 

 

 

 

*항암효과

 

항함효과는 포도를 껌찔채 먹는게 좋다고하네요.

레스베라트롤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암세포 발생을 차단해준다고해요.

 

 

 

*튼튼한 뼈

 

포도에는 칼슘 흡수를 도와줄뿐아니라

뼈를 약화시키는 나트륩 흡수를 줄여준다고해요.

그래서 여성의 골다공증예방에 좋다고하니

여성분들은 포도 많이드세요~

 

 

 

표도의 효능을 보다보니 오늘집가서 또

포도 엄청 먹어야할까봐요

갑자기 포도 엄청많이 사오신 아빠에게 감사를...ㅎㅎ

특히 여성의 골다공증예방에 좋다고하니

여성분들은 포도 진짜 많이드세요!!

포도먹고 뼈 튼튼해지자구요~

 

 

 

 

Posted by wpjwkr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