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뿌리는 위치 :: 부위별 향수뿌리기

 

 

 

 

다들 향수뿌리시나요?

저는 향수를 되게 좋아해요! 일단 향수 병이 너무 이쁘기때문에

향수병을 모을겸 향수를 산답니다!

그런데 향수를 뿌리면 막 뿌리는게 있고

귀 뒤에만 뿌릴때가 있기때문에

부위별 향수뿌리는 위치에 대해

알려드리려 해요!

 

 

 

 

 

*귀 뒤

 

모든 사람들이 아마 향수를 귀 뒤에 뿌리실거세요.

귀 뒤에 향수를 뿌리는 이유는

온도가 높은 부분이기때문에 향이 더 강조되기때문이라고 하네요.

 

 

 

 

 

*무릎

 

무뤂에 뿌리게 되면 걸을때마다 향이 잘 퍼진다고해요.

치마 아랫단에 뿌리는것도 좋다고하네요.

 

 

 

 

*발목

 

무릎과 같은 이유이지만, 공기가 아래에서 위로 이동하듯

향수도 아래에서 위로 퍼지게된다고하네요.

아킬레스건 안쪽에 뿌리는것도 좋다고해요.

 

 

 

 

*손목

 

이것도 귀 뒤와 같이 많이 뿌리는위치죠

손목에뿌리는이유는 맥박이 뛰는 부분이여서라고 해요.

맥박이뛰면서 향기가 더 발산된다고 하네요.

 

 

 

*머리카락

 

머리에 직접적으로 뿌리게되면 탈모가 생길수도있고

가장중요한건 떡져요.. 향수를 공중에 뿌린뒤 그 쪽으로 뛰어들어가서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해주세요

 

 

*목 뒤

 

체온이 높은곳 이기때문에 향기를 전달할수있는

전달력이 좋다고하네요.

 

 

 

*팔꿈치 안쪽

 

무릎과 같이 움직일때마다 향이 자연스럽게 은은하게

퍼지게된다고 합니다.

 

 

 

저는 귀 뒤, 팔, 다리쪽에 뿌리느데요.

목뒤에도 한번 뿌려야겠어요~

축하2

 

Posted by wpjwkro
,